02.3442.0088

전후사진

눈두덩이함몰이 심한 짝짝이 눈의 안검하수교정

포인트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22회

안녕하세요, 포인트성형외과 박남석원장입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매우 비대칭이 심한 경우입니다. 눈두덩이의 함몰도 매우 심해서 안와골이 보이는 형태입니다.

양측 모두 안검하수가 있어서 부스스하게 보이고,

눈을 뜨는 힘이 너무 약하여 쌍꺼풀라인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오른쪽라인에는 쌍꺼풀이 보이는 것은, 이마의 힘을 약간 이용해서 눈을 뜨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눈의 모양이 피곤하게 보이고 나이에 비해 눈이 더 나이가 들어보이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이 환자분은 아이라인 문신이 오래되어서 균일하지 않고 희미하며, 문신의 폭도 짝짝이인 느낌입니다.

수술 후의 라인 폭이 짝짝이로 보일 수 있으므로 수술 전 상담에서 아이라인문신을 수술 후에 재교정하기로 하고 동의를 받은 후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수술 후 1주일째 사진을 보면 쌍꺼풀 라인이 생기며 눈을 뜨는 힘이 좋아짐을 알 수있습니다.

오른쪽 눈의 하수교정이 약간 부족해 보이지만 이는 부기가 빠지면서 경과를 봐야합니다.

또한 약간 더 오른쪽라인이 라인이 높아 보이는 것은 아이라인 문신의 착시와 함께 수술 후에도

수술전의 습관이 조금 남아있어, 여전히 오른쪽 눈을 이마근육을 조금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런경우 이마 보톡스를 수술 후 일주일째에 사용합니다.

그러면 대칭이 더 좋아지게 됩니다. 향후의 경과를 계속 지켜 보겠습니다.


86ccb406639412f5d0e0d54afb1a97d0_1618065766_0064.jpg
 

댓글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편하게 상담하세요.

상담신청 내용은 비공개로 상담게시판에 등록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