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442.0088

전후사진

눈과눈썹사이가 좁은경우 이마거상 대신 비절개눈매교정술

포인트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75회 작성일 21-04-13 00:00

안녕하세요, 포인트성형외과 박남석원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케이스는, 눈과 눈썹사이가 가까우며 눈 앞머리의 쌍꺼풀 라인이 가리워져있고 아주 답답해보이는 눈입니다.

눈과 눈썹사이가 매우 가깝고, 눈도 작은 경우 눈의 모양을 내기가 매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눈수술외에 이마거상수술을 선택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다만 이 케이스는 어린 학생이고, 눈의 형태로 보아 이마거상을 하면 눈과 눈썹간의 거리는 확보할 수 있지만

미적으로 안좋은 결과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눈썹이 올라가면서 약간 놀란듯한 느낌을 줄 수 있고,

이마거상술의 특성상 수술 후 자연스러운 이마의 움직임이 저해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눈매교정을 하여 눈의 크기를 너무 많이 키워버리게 되면 쌍꺼풀라인이 오히려 파묻히게 되어 더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이런 경우 저는 흔히 윗트임이라고 하는 45도 앞트임과 눈매교정을 병행하되, 눈매교정시 너무 과교정되지 않도록 매우 주의하여 수술합니다. 특히 눈의 상하 폭은 밑트임을 이용하여 적당히 자연스럽게 넓어보일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눈과 눈썹사이 거리가 좁은 편이므로, 수술 후에 쉽게 눈꺼풀의 살이 덮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라인의 높이를 조절하는 것에 매우 섬세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너무 높은 라인은 라인유지 측면에서는 도움을 주나 매우 위화감을 줄 수 있고, 또 너무 낮은 라인은 앞으로 시간이 지날 수록 노화현상에 따라 눈꺼풀이 조금만 처져도 금방 라인이 덮히게 되므로, 적절한 높이를 만드는 것 자체가 매우 난제인 경우라고 보시면 됩니다.

수술 후 모습을 보면, 수술 전의 답답한 느낌의 눈에서, 훨씬 가볍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눈으로 바뀌었고,

눈의 크기자체는 많이 변하지 않았지만 시각적으로 훨씬 또렷하고 시원한 느낌, 눈이 커진듯한 느낌을 볼 수 있습니다.

86ccb406639412f5d0e0d54afb1a97d0_1618065851_1669.jpg

댓글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편하게 상담하세요.

상담신청 내용은 비공개로 상담게시판에 등록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