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밑지방재배치 삼백안 (양쪽 미세한 짝짝이)
김대한
댓글 1건
조회 32회
작성일 24-11-08 08:34
안녕하세요 원장 선생님!
절실한 마음에 이렇게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2024.06.14에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붓기로 인해 눈밑이 홍채 위쪽으로 눈매가 올라가더라구요. 그러고 붓기가 빠지면서 원래 이백안이었는데 어느 순간 홍채 밑으로 눈밑이 떨어지더니 지금은 양쪽 다 mm단위로 삼백안이 되었습니다.제가 줄자로 측정해보니 왼쪽은 0.2cm 홍채와 떨어져 있고 오른쪽은 0.3cm 홍채와 떨어져 있습니다. 얼핏보면 뒷트임,밑트임해서 일부러 삼백안을 만든 사람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되었습니다. 눈이 비정상적으로 커져서 그런지 안구건조증도 수술 전보다 심합니다. 일단 이 삼백안이 생긴거에 너무 스트레스가 받습니다. 삼백안 같은 경우 조기 재수술을 해야 개선이 된다는 글을 본 적이 있어서 3개월이 지나 수술한 병원에 찾아갔지만 눈밑지방재배치 잘된거 같다고 사진 찍자고 하시지만 전 삼백안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말씀드리니 6개월 기다려보면 흉살이 구축된게 부드러워지면서 원래 눈밑 모양과 이백안으로 돌아올거라 하셨습니다. 지금 이제 5개월 다 되어 가는데 삼백안 된 눈밑이 안올라갑니다. 한달을 더 기다려봐도 절대 이백안으로 예전 눈모양으로 안될 것 같다는 생각에 여기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거울을 볼 때마다 슬퍼서 눈물부터 나는 것 같습니다ㅠ 이런 경우 하루 빨리 재수술을 진행해야 호전이 있을까요?ㅠㅠ
댓글목록
-
박남석원장입니다.
5개월정도면 큰 변화는 없으리라 생각은 됩니다.
하지만 이왕 기다리신 것이라
또한 5개월째 빨리 수술을 한다고 6개월째 하는 것보다 낫다고 할 수는 없읍니다.
수술 직후나 빠른 시기에 하는 것과는 좀 다릅니다.
일단은 진찰을 한번 받아 보시고 상태를 본 후에 판단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